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2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9월17일 01시40분 ]
 경북세일페스타 통합신공항 유치기념&추석특판전 콜라보 기획전


경상북도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 및 추석명절을 대비해 10 16일까지 쿠팡, 위메프, 티몬, 우체국쇼핑, 공영쇼핑에서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조성 붐업과 추석명절 소비촉진을 위한 통합신공항 유치기념 &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특판전콜라보 기획전을 실시한다.

 

쇼핑몰 기획전 메인화면에 통합신공항 유치기념 배너를 게시해 전 국민이 통합신공항 유치성공 축하와 붐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경북세일페스타 추석선물세트를 메인배너에 게시해 할인쿠폰을 최대 20%까지 지원하는 콜라보 기획전을 선보였다.

 

또한 추석을 맞아 지자체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GRIP’과 협업해 새로운 온라인쇼핑몰 시장을 개척한다.

*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로 장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판매 및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트렌드

 

경북도는 라이브커머스 판매 생방송을 진행하기 위해 916일부터 21일까지 판매방송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상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에 따라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김호진 경북도 일자리경제실장은 코로나가 진정세를 보이지 않아 이번추석에는 이동제한까지 권고하는 상황에서 거리는 멀어도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특판전에 우수한 제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경북세일페스타 온라인 기획전에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시작한 경북세일페스타는 8월말 판매누적실적 878억원 성과를 보이는 등 경북의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선보이며 지자체 비대면사업의 선도적인 사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20년 대한민국 건강도시상 ‘모범상’ 수상 (2020-09-17 22:19:55)
문경 단산모노레일, 9월 18일 재개장 (2020-09-16 01:21:2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