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주), 코로나19 극복 온누리상품권 전달!
신한금융투자(주) 경북 농산물 소비진작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1천만원 전달
코로나19 피해농가를 위한 할인 판매행사에 사용
경북도는 신한금융투자(주)가 코로나19로 판매부진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경북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인‘사이소’에 온누리상품권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신한금융투자(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농산물 가격 폭락과 소비침체에 빠진 경북 농산물 소비 진작에 동참하고자 경북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소에 1만원권 온누리상품권 1천장을 기부했다. 또 사내 게시판, 홈페이지, App 등 자사 채널을 통해 사이소를 홍보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기부 받은 온누리상품권은 19일부터 코로나19 관련 농식품 유통피해 상담센터를 통한 피해 농가대상으로 경북 고향장터‘사이소’피해농가 전용관을 개설, 3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재 경북 고향장터 사이소는 4월말까지 홍삼, 흑마늘, 꿀, 사과 등 40여개 가공품과 신선 농산물을 판매가 대비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면역력 강화상품 특별판매전과 매주 수요특가, 먹을거리 비축상품 및 제철 농산물 할인행사, 신규 회원 및 모바일 앱(APP) 가입시 5천원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지역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후원에 감사드리며 위축된 농산물 소비촉진과 지역 경기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