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11월25일 16시45분 ]

경북 농특산물.. 대한민국대표 농식품전문홈쇼핑과 손잡다..

25, 경북 우수농특산물 홍보 및 판로확대를 위한 엔에스쇼핑 업무협약 체결

 


 

경상북도는 25일 도청 회의실에서 ㈜엔에스쇼핑과 경북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발굴하고, TV 홈쇼핑을 통한 판로개척 및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엔에스쇼핑 도상철 대표이사 및 관계 임직원, 홈쇼핑 참여업체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경북도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특산물이 소비자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특히, 경상북도에서는 상품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매년 품평회를 열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엄선된 업체를 홈쇼핑에 참여시킨다.

 

지난 10월에는 올해 처음으로 엔에스쇼핑과 구미코 현장에서 엔에스쇼핑 스튜디오와 이원생중계로경북 농특산물 특별 판매대전을 진행한 바 있다.

 

180분간 진행된 판매대전에는 경상북도 과수 통합브랜드인 ‘daily(데일리) 사과를 비롯해안동 참마’,‘예천 고춧가루상품을 판매하여 2 1천만원의 매출을 올려 전국 홈쇼핑 시청자들에게 엄선된 경북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한편, 금년 8월 우수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해경북 농특산물 TV홈쇼핑 특별판매전홈쇼핑사로 엔에스쇼핑을 선정, 계약했으며, 품평회를 통해 선정된 15개 업체와 현장생방송 1, 스튜디오방송 20회 이상을 내년 2월까지 진행 할 계획이다.

 

도상철 엔에스쇼핑 대표이사는 “2001년 한국농수산 방송으로 출범한 식품전문 TV홈쇼핑사로 합리적인 수수료 적용, 특별판매전 개최 등을 통해 경북지역 농특산물이 소비자들에게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이번 협약은 경북의 농특산물 판로에 천군마마를 얻은 뜻깊은 날로, 우리 도에서는 지속적으로 우수 농특산물을 발굴·지원하겠다엔에스쇼핑에서는 경북 농특산물이 많이 팔리도록 도움과 배려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 사곡천교차로 체계 개선 (2019-11-25 16:47:45)
동북아 청소년 그림전 (2019-11-25 16:39:3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