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 ~ 15일 이틀간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쇼핑행사 동참
소상공인 사기진작, 소통경영 및 대면 스킨십 강화
대구시설공단 대신지하상가는 소비 진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쇼핑행사에 동참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제조, 유통 분야의 다양한 기업이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행사로, 대신지하상가는 오는 11월 14(목),15일(금) 이틀간 상가를 이용하는 고객들과 입점상인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대신지하쇼핑몰 입점 점포 품목별 할인 및 구매고객 대상사은품(주방용품, 에코백 등) 증정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상가홍보 3단 리플릿과 지하상가 소식지, 물티슈를 배부하여 내수 촉진과 상가 홍보도 동시에 이루어진다. 이외에도 생필품 및 상가이용 고객을 위한 전통차와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하상가를 이용하는 고객들과 상인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생동감 있는 지하상가를 조성하여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또한, 대신지하쇼핑몰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여 타시‧도 지하상가와 차별화하기 위한 세일행사이다.
김호경 대구시설공단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소상공인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시민들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