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9월17일 21시54분 ]

아트 클래스전원경의 그림 콘서트마련

‘프랑스 파리 … 20, 문예회관 소공연장

문화예술회관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시간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금동엽)은 아트 클래스전원경의 그림 콘서트프랑스 파리편을 9 20일 오전 11시 소공연장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전원경의 그림 콘서트는 지난 상반기 비엔나, 안달루시아에 이어 하반기에는 프랑스 파리, 독일 바이마르를 중심으로 음악 연주와 미술작품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 콘서트는 초보자도 쉽게 문화와 예술을 이해할 수 있으며 오전시간에 이루어져 주부층을 비롯하여 많은 시민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진행자 전원경은 예술전문작가로예술, 역사를 만들다’, ‘영국 : 바꾸지 않아도 행복한 나라’, ‘런던 미술관 산책등의 책을 썼으며 현재 서울 예술의 전당, 수원 SK아트리움, 대전 예술의 전당 등에서 활발한 강의와 라디오 등에 출연하고 있다.


9
20일 만나게 되는 프랑스 파리편은보헤미안의 도시라는 부제로 1840년대부터 1880년대까지 낭만주의가 득세하고 이어 인상주의가 등장하던 시기 파리 예술가들의 동향을 음악과 미술을 통해 쫓아가는 시간을 가진다.


프랑스 대혁명이 끝나고 시민 사회의 리더로 부상한 부르주아 계급은 과거 귀족들의 전유물이었던 예술의 새로운 감상자로 등장하며 파가니니를 필두로 쇼팽과 리스트 등 비르투오소 연주자들의 큰 인기를 끌었던 곡들을 피아니스트 김주영, 오보에 박준서 연주자와 함께한다.


여름가을겨울에 만나는 그림 콘서트의 입장료는 전석 1만 원으로 회관 누리집 및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역사를 통해 예술 작품이 등장한 배경을 음악과 미술 감상으로 이해하고 함께 공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기타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예술사업과 전시교육팀(☎226-8253)으로 문의하면 된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샤인머스켓 포도 방제력 개발 (2019-09-17 21:55:14)
선비정신에서 인성의 가치 찾다 (2019-09-17 21:51:0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