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8월07일 15시38분 ]

뮤지컬 월드스타 브래드 리틀, 홍본영과 함께하는 대구시향 여름특선 영화음악회 <할리우드 인 대구>

 8. 23 () 19:30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

지휘 줄리안 코바체프 / 뮤지컬 배우 브래드 리틀, 홍본영

 

대구시향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 줄리안 코바체프 지휘

90인조 오케스트라 연주로 추억의 영화와 뮤지컬 속 음악 들려줘

 

뮤지컬의 살아있는 신화이자 상징오페라의 유령

세계적 뮤지컬 배우 브래드 리틀, 홍본영오리지널 팬텀의 감동 전해

 

 

 

열대야를 피해 대구콘서트하우스를 찾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줄 대구시립교향악단(이하 대구시향)의 여름특선 기획연주회가 찾아온다.

 

미국 할리우드 명작 속 주옥같은 음악을 마에스트로 줄리안 코바체프 지휘, 90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즐길 수 있는 대구시향 <할리우드 인 대구>가 오는 8 23() 오후 7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열린다.

 

,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대명사오페라의 유령주제곡을 세계적인 뮤지컬 스타 브래드 리틀(Brad Little) 과 홍본영의 노래로 만난다.    

 

이날 공연의 시작과 끝은 할리우드 영화음악의 거장, 존 윌리엄스의 곡으로 꾸민다.

 

우선 1981년 개봉한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첫 번째 영화인레이더스레이더스 마치가 흥미진진한 시작을 알린다. 이 곡은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의 짜릿한 모험이 펼쳐질 때면 어김없이 등장해 관객들에게도 무척 친숙한 곡이다.

 

공연의 마지막은 우주로의 탐험을 웅장하고 화려한 오케스트라 선율로 그린 영화스타워즈모음곡이 장식한다.

 

이 곡 역시 존 윌리엄스의 대표작으로 영화의메인 타이틀’, ‘레아 공주의 테마’, ‘임페리얼 마치(다스 베이더의 테마)’, ‘요다의 테마’, ‘알현실과 종곡까지 다섯 곡을 연주한다. 영화 속 영웅과 악역의 대립, 등장인물 묘사와 함께 주요 장면들이 연상되는 주제곡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영화음악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작곡가 엔니오 모리코네의 영화시네마 천국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의 주제곡들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로타가 작곡한 영화대부메들리, 스타이너가 작곡한 영화바람과 함께 사라지다타라의 테마를 통해 관객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추억과 감동을 선물한다.

 

특히, 이날은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 브래드 리틀과 홍본영이 무대를 빛낸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홍보대사로도 활동한 바 있는 브래드 리틀은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오리지널 배우이자 세계 최다팬텀으로도 유명한 브로드웨이 스타이다.

 

그리고 홍본영은 대구 출신으로 한국과 일본, 중국 모두에서 뮤지컬 주역을 맡은 유일한 아시아 배우이다.

 

먼저 홍본영이 무대에 올라오페라의 유령중 여주인공 크리스틴의 노래인나를 생각해줘요(싱크 오브 미, Think of me)’를 열창한다. 이어서 브래드 리틀과 홍본영은 듀엣으로오페라의 유령에 등장하는 동명의 주제곡을 들려준다.

 

뮤지컬오페라의 유령 1910년 발표된 프랑스 작가 가스통 르루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흉측한 얼굴을 가면으로 가린 팬텀이 젊고 아름다운 프리마돈나 크리스틴을 짝사랑하는 이야기이다.

 

2014년 취임 이후 처음으로 영화음악 공연을 기획하게 된 줄리안 코바체프 지휘자는잊지 못할 명화의 감동과 여운은 음악으로 더욱 깊어진다.

 

중장년층에게는 아련한 추억이 떠오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 감성을 찾는 젊은 세대에게도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구시향 기획연주회 <할리우드 인 대구>는 일반 아르(R) 3만원, 에스(S) 1 6천원, 에이치(H) 1만원이다. 국가유공자 및 그 배우자, 장애인(. 1~6) 및 장애인 보호자(. 1~3), 65세 이상 경로, 24세 이하 학생은 50% 할인, 20인 이상 단체의 경우 30% 할인, 예술인패스 소지자는 20% 할인되고, 공연 당일 반드시 할인에 대한 증빙자료를 지참하여 제시해야 한다.

 

공연 당일 오후 3시까지 전화(1588-7890) 또는 인터넷(www.ticketlink.co.kr)으로 예매할 수 있고, 예매 취소는 공연 전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concerthouse.daegu.go.kr)와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 위치한 대구공연정보센터(dg티켓츠)에서 구입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모든 할인의 중복적용은 불가하며, 초등학생(8) 이상 관람 가능하다.

 

○ 문의 : 대구시립교향악단 053-250-1475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 남성 육아휴직자 크게 증가 (2019-08-07 15:40:27)
로봇 미래 인재 몰려온다 (2019-08-07 15:34:2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