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8월04일 16시13분 ]

올 여름 휴가는 안동호반자연휴양림으로 오세요

명품휴양림에서 다양한 체험과 힐링ㆍ치유의 시간을 즐기세요 !

 


 

 

안동호반자연휴양림이 휴가철을 맞이하여 도심탈출과 산림휴양에 대한 욕구 증가에 따라 많은 사람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특히, 최근 개장한호반하우스는 시중 어느 호텔과 견주어도 뒤떨어지지 않는 시설로 명품휴양림이라는 별칭을 얻고 있다. 그 이유는 안동호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전망과 고급화된 현대식 시설로 다른 공립 휴양림과 차별화된 고품격 자연휴양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최근 호반하우스 일부시설에 설치한 야외 자쿠지(스파 욕조)시설은 가족단위 이용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야외 자쿠지 시설이 포함된 객실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호반하우스’와 동시에 개장하여 선보인호반힐링타운의 힐링과 치유를 위한 다양한 체험시설은 그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호반힐링타운은 안동호반자연휴양림 초입에 위치하여 휴양림 투숙객뿐만 아니라 모든 방문객들이 이용이 가능하며, 건강측정실, 수치유실, 황토찜질방, 운동치유실 등 다양한 치유체험을 수려한 경관 속에서 즐길 수 있어 만족도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목공예체험실, 숲향기체험실, 야생동물체험실 등을 운영하고 있어 휴양, 체험 및 치유를 한자리에서 해결 할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다.

 

휴양림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전통가옥지구와 숲속의집지구 사이에 2개의 족구장도 신규로 개장하였으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그밖에 산림휴양관 앞에 설치된 다목적구장(풋살장, 농구장)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안동호반자연휴양림과 연결되어 있는안동선비순례길의 백미인 선성수상길 부교에서는 마치 안동호 물 위를 걷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휴양림 이용객들에게 체험거리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인접한 산림과학박물관, 소득식물생태숲, 야생동물생태공원과 더불어 이용객들에게 산림문화·체험·교육·치유·휴양 등 다양한 산림서비스와 볼거리를 한 곳에서 제공하고 있다.

 

최근 안동호반자연휴양림은 산림속에서 숙박을 하는 입장객을 위하여 숙박시설에 벌, 모기, 등 해충에 대한 주기적인 방역도 실시하고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더 높이고 있다.

 

이경기 경상북도 산림자원개발원장은산림복지시대를 맞이하여 국민들이 보다 업그레이드된 산림휴양서비스로 행복하고 풍요로운 산림의 혜택을 향유할 수 있기를 바라며,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과 산림서비스 개선으로 안동호반자연휴양림을 전국 최고의 산림문화체험휴양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북형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 (2019-08-04 16:20:21)
포항, 국가전략특구추진단 시동 (2019-08-02 22:48:1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