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4월30일 17시29분 ]

취약계층 임신부를 위한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 개최로 모아 건강 지키기

 


 

 

따스한 봄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챔버홀에서는 경산월드휴먼브리지가 주최하는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가 4 26일 개최되었다.

 

올해로 96회째를 맞고 있는 음악회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에게 태교음악으로 위로하고, 출산용품을 지원하여 도움을 드리기 위해 시작되었다.

 

월드휴먼브리지는 올해 10년을 맞이하는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로 총 1 6천 명이 넘는 취약계층 임신부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는 100여 명의 임신부가 참석해 남양유업, 마드케이, OH코리아, 해피빈, 제이곱씨앤이, 경산중앙교회 등의 후원으로 가방, 분유, 젖병, 배냇저고리 등 1인당 15  원 상당의 출산용품을 지원받았으며, 유모차,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 그뿐만 아니라 경산에서 8번째로 개최된 이날 1,000번째 수혜자인 임신부에게 제주도 여행권 선물도 전달되었다.

 

경산월드휴먼브리지 김종원 대표는생명을 품고 있는 임신부와 태중에 자라가는 아기를 축복하는 시간이며, 섬기는 우리에게도 참 보람되고 기쁨이 되는 시간이다.”라며 임신부들을 격려했다.

 

경산시 최영조 시장은모아사랑태교음악회를 열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경산이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예술마을 뮤직밴드에서 아름다운 나라, 새소리, 제주의 왕자 등 다양한 곡을 선물했으며, CCM그룹라스트는 말하는 대로, 그대라는 사치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음악회를 개최한 경산월드휴먼브리지는 국제구호개발 NGO, 경산시와 업무 협약식을 맺고 착한나눔 도시를 실현하여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다양한 지원과 구호사업을 함께 추진하고 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닥터-카, 울산시민의 생명 지킨다 (2019-04-30 17:31:39)
포항시 이규환팀장, 공무원상 (2019-04-30 17:28:1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