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4월23일 17시47분 ]

100여 종의 꽃과 나무 전시

 


 

 

밀양시에 분재 식물원이 조성되고 있어 분재애호가는 물론 많은 시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밀양시 단장면 단장리 표충로에 조성되고 있는 이 분재식물원은 이헌만 씨(63)가 사재를 털어 조성하고 있는데 100여 종의 다양한 꽃과 나무가 조성되고 있다.

 

도시농부가 그린 밀양 꿈에 정원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이 분재원에는 희귀종의 나무와 꽃 들로 가득하고 한국 정원의 아름다움도 함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느릅나무, 벌나무, 소사나무, 병꽃나무는 물론 희귀품종이 가득한 분재원에는 마치 분재 작품 전시회를 연상시킬 정도로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더해주고 있어 분재 작품의 진수를 감상할 수 있다.

 

분재원을 조성하고 있는 이씨는 꽃이 좋아 2년 전부터 땅을 구입하고 분재 작품과 수석을 전국에서 구입해 오고 있는데 충북 단양에서 수집한 수석도 상당수 정원에 마련되어 있다.

 

분재원에는 꽃과 나무 뿐만 아니라 목각 공예품과 도자기도 전시될 예정이어서 다양한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분재원에서는 또 도자체험도 개장에 맞추어 준비하고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체험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이헌만 씨는꽃과 나무가 좋아 분재원 사업을 시작했다.” 라며많은 사람들이 우리 분재식물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이 분재원은 다음달 25일 정식 개장할 예정이지만 지금도 방문하면 분재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표충사 가는 길 옆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500평 쯤 되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가 편리하다. 분재원 문의 (☎ 010-8800-4029)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도 수학여행 상품기획단 초청 관광 (2019-04-23 17:49:04)
울산, 도시재생 산업박람회 우수상 (2019-04-23 17:46:2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