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드림스타트, 겨울방학맞이 가족영화 『그린치』관람 호응
포항시 드림스타트는 본격적인 겨울방학을 앞둔 12월 20일 드림스타트 가족 180여 명과 함께 북포항CGV에서 “그린치” 가족영화관람 행사를 가졌다.
이번 가족영화관람은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아이들 동화작가로 유명한 닥터수스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그린치』는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는 후빌마을의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산타가 되기로 결심하는데, 이때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익살스런 캐릭터와 컬러풀한 색감, 따뜻한 음악들로 펼쳐내고 있다.
오늘 영화를 관람한 한 가족은 아이와 함께 어른들이 보기에도 손색이 없는 고운 색감과 캐럴곡들이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느낌이라며 행복감을 표했다.
오염호 여성출산보육과장은 “영화관람은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어른들에겐 잠깐이나마 동심으로 돌아가게 하는 묘한 매력이 있다”며 “앞으로도 가족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포항시 드림스타트’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아동과 그 가족에 대한 통합사례관리 및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아동복지사업기관으로 신청 및 상담문의는 054-270-3071~9로 하면 된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