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10월14일 14시31분 ]

청년 기 살리는 로맨틱한 가을밤 - 로맨틱 Party 성공적

 


 

 

포항시는 지난 13일 청년 氣-UP 페스티벌,「로맨틱 Part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오천읍 원리 행사장에는 로맨틱한 가을밤 파티를 즐기기 위해 모인 2만명의 젊은이들로 가득했다.

  

이번 행사는 줄어든 일자리, 급변하는 근로환경 등으로 불안한 미래를 걱정하는 청년층에게 위로를 전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년들이 선호하는 방식의 거리공연 문화행사를 통해 청년소통을 강화하고, 아울러 주변상권을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Pohang is a dream – 포항은 꿈이다라는 주제로 오천농협 원동지점 사거리~세븐일레븐 사거리에서 오후 7시부터 MC윤진영의 사회로 「청년들의 앞날에 빛을 밝히다」는 의미의 LED야광봉 이벤트로 행사를 시작하였다.

 

이날 행사는 오천농협 원동지점 사거리에 메인 특설무대를 설치하고 좌석배치 없이 기립상태에서 무대공연자와 호흡하는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김종국, , , 지바노프가 출연하여 「오천, 가을감성으로 물들다」라는 콘셉트로 여러 장르의 색다른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피날레를 장식한 김종국은 특유의 높은 미성의 목소리로 다양한 곡을 선보여 행사장을 가을감성으로 물들였으며 공연 중간 꽃잎 흩날림 연출 퍼포먼스는 행사분위기를 더욱더 로맨틱하게 고조시켰다.

 

포항시 관계자는이번 로맨틱파티는 청년층 주 타킷의 공연·이벤트 행사로 쌍사파티 이후 릴레이 지역상권 활성화 및 거리공연 문화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앞으로도 청년층과 소통하며 포항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항청춘센터 취업하場 설명회 (2018-10-14 14:36:32)
대구, 국내 최대의 패션쇼 (2018-10-14 14:30:1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