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7월13일 22시07분 ]

작은 결혼, 확실한 행복입니다

7.13.() 2018 작은결혼식 박람회한여름 밤의 작은 결혼, 미니음악회개최

 

 

 

대구시는 13() 오후 5시부터 2.28기념 중앙공원에서 ‘2018 작은결혼식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나만의 작지만 아름답고 특별한작은 결혼식을 희망하는 예비부부들과 미혼남녀에게 작은 결혼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웨딩포토존 촬영과 결혼 답례품 만들기, 지문트리 방명록 체험, 뮤지컬 웨딩공연과 지역 밴드의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색적인 결혼식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뮤지컬 웨딩 공연은,  오프닝 축가와 신랑신부 입장 및 행진을 짧은 뮤지컬 형식으로 진행하여 박람회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마치 한편의 뮤지컬 공연을 보는 것과 같은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구시는 대구작은결혼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daegu_smallwedding) 통해 하중도와 100년 타워,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연리지홀, 달성군청 웨딩 아젤리아 등 작은 결혼식을 할 수 있는 공공시설 예식장소와 작은 결혼식 후기, 셀프 웨딩촬영 장소,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청첩장 문구와 인사말 등 작은 결혼식 준비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정보를 풍성하게 제공하고 있다.

 

대구시 하영숙 여성가족정책관은미혼남녀가 결혼을 기피하고 부담으로 여기는 이유는 일자리, 주거, 육아문제 등 여러 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이런 사회 제반의 문제들과 더불어 우리 사회에 만연해 있는 고비용 혼례문화도 그 원인들 중의 하나일 것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작은 결혼식에 대한 시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결혼이 지닌 본래의 의미를 되살릴 수 있는 결혼문화가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예대전 대상‘마음의 향기’ (2018-07-13 22:09:08)
대구치맥페스티벌 이색이벤트 (2018-07-13 22:05:1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