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문화재단 기획공연,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히어로 콘서트」개최
밀양문화재단 기획공연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히어로 콘서트」가 오는 6월 8일(금) 오후 7시 30분에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파워풀한 가창력의 가수 휘성과 M net ‘더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1’ 우승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 손승연이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퀄리티 높은 무대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지휘자 방성호는 밀양출신으로 밀양초, 중,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네덜란드 로테르담 국립음악원과 독일, 러시아에서 지휘를 전공하였으며, 수원시립교향악단 부수석을 역임하였다. 현재는 수원시청소년교향악단 예술감독과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 음악감독 및 상임지휘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는 클래식 뿐 아니라 대중음악, 크로스오버뮤직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를 지향하며 2012년 소프라노 조수미와 함께하는 공연을 통해 세계적인 기량을 인정받은 전문예술단체이다.
본 공연은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1층 5만원, 2층 3만원이다.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유료회원은 1인 4매까지 20% 할인된다. 공연예매는 밀양문화재단 홈페이지(www.mycf.or.kr)와 전화(055-359-4500)를 통해 가능하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