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5월23일 14시45분 ]

23() 경북도청에서 위촉식 가져, 2년간 실라리안지역 홍보에 앞장

 

 

 

경상북도는 평창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컬링경기 은메달을 획득이라는 역사를 새로 쓴경북 여자컬링팀*’(일명팀 킴’)을 중소기업 제품 공동브랜드 실라리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팀 킴(Team KIM) : (감독)김민정, (선수)김은정ㆍ김영미ㆍ김선영ㆍ김경애ㆍ김초희

 

이번여자 컬링팀홍보대사 위촉은 평창올림픽 이후 경북 컬링에 대한 높은 국민적 관심을 이어가기 위해 지난 3월 경북도가 수립한동계스포츠 육성계획의 일환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여자 컬링팀은 앞으로 2년 동안 실라리안 홍보 동영상카달로그팸플릿 촬영, 대형유통망 특판전기획전 사인회 등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 경북의 중소기업 대표 브랜드인 실라리안 인지도 개선을 통해 참여기업 판로 확대 효과와 더불어 경북에 대한 대국민 홍보활동도 펼쳐나간다.

 

23() 경북도청에서 열린 위촉행사에서 김관용 도지사는여자 컬링팀선수단 6명에 직접 위촉패를 전달하였으며, 실라리안 참여기업 협의회 회장단을 포함해 경북도 체육회, 경북컬링협회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여자 컬링팀김민정 감독은경북 중소기업 대표 브랜드인 실라리안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경북과 우리 지역기업에서 생산하는 우수제품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올림픽 이후 각종 대회 참여 등의 바쁜 일정에도 우리 경북을 위한 홍보대사 활동에 흔쾌히 응해준 선수단이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모습이 자랑스럽고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컬링 불모지에서 끝없는 노력으로 빛나는 성과를 만든여자 컬링팀과 어려운 여건에도 20여년에 걸쳐 경북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실라리안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자랑스러운 경북인의 끈기와 패기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여자 컬링팀실라리안 참여기업이 서로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 전 세계에 우리 경북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실라리안 우수한 제품기술력에도 불구, 인지도 부족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경북도가 지난 ‘99년부터 시행하는 사업으로 총 36개 기업이 참여 중이다.

 

참여기업에는 TV홈쇼핑소셜커머스 판매, 대형 유통업체 특별판매전, 국내외 유명 전시회 및 박람회 참여, 수출유망지역 시장개척단 파견 등 다양한 판로 확대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몽골에 경북형 선진 농법 전파 (2018-05-23 14:48:29)
자율주행+스마트시티, 5G 날개 (2018-05-23 14:41:5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