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5월15일 13시50분 ]

밀양농업 & 먹거리 상상관에서

밀양특산 별미음식 맛보세요!!

 

 

()한국생활개선밀양시연합회(회장 한필숙)는 오는 5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열리는 제60회 밀양아리랑대축제 행사와 연계해 올해 처음으로 운영하는밀양 농업 & 먹거리 상상관내에서 밀양특산 별미음식 체험판매관을 운영한다.

 

밀양특산 별미음식 체험판매관은 12개 읍동 생활개선회원들이 밀양에서 생산되는 주요 농산물을 이용하여 축제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밀양의 특산먹거리를 홍보하기 위해 축제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주요 판매음식으로는 새싹삼연잎밥, 도토리묵밥, 청양모닝고추잡채, 피리도리뱅뱅, 음양의 조화 부추양배추쌈 돼지수육, 깻잎고추소스 떡갈비, 도토리부추전 등을 5천 원에서 1만 원 상당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밀양특산 별미음식 체험관에서는 밀양시향토음식연구회원들이 유치원생과 초,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삼색주먹밥 만들기 체험과 밀양 딸기, 사과, 대추를 건조하여 만든 말랭이를 이용한 이색쌀강정 만들기, 밀양고추를 3개월정도 소금에 숙성시켜 만든 삭힌 고추장아찌 체험행사를 추진하며, 고추꼬마김밥, 새싹삼꼬마김밥 등 간편 음식과 딸기토마토사과새싹삼 슬러시 등 별미음료도 판매한다.

 

한필숙 한국생활개선밀양시연합회장은올해 60주년을 맞이하는 밀양아리랑대축제 행사에 생활개선회에서 특산먹거리 체험판매장을 운영하여 밀양의 농특산물을 알리는데 기여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 성공적으로 행사를 추진하여 밀양 농업의 부가가치를 향상시키고 아리랑 대축제의 중요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미도시 울산, 초대 (2018-05-15 13:51:58)
스마트 공장 확대, 조선산업 위기 극복 (2018-05-15 13:49:3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