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문화 나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
경산시민회관(관장 김낙현)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오는 5월 30일(수) 오후 6시에 공연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를 개최한다.
5월 문화가 있는 날에 진행되는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는 어린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성을 심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있고, 부모님들 또한 함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획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공연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는 공룡아저씨의 레크레이션으로 막을 열고,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마술쇼, 암흑 속에서 빛과 모래만으로 그림을 그리는 이색적인 드로잉 퍼포먼스, 캐릭터 뮤지컬 ‘미운오리새끼’ 등이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감성적 소재로 진한 감동을 전해줄 ‘미운오리새끼’는 유쾌한 스토리와 독특한 분장과 의상, 재미있는 노래 등이 어우러져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경산시민회관(관장 김낙현)은 “이번 공연을 계기로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고 아이와 부모, 서로를 향한 따뜻한 사랑과 행복을 채우는 5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연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5월 21일(월) 오전 9시부터 예매사이트(http://moonhwain.net)에서 예매가능하다.
예매문의 : 경산시민회관 804-7243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