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자연경관 속에 펼쳐진 파크골프대회 성료!
밀양시는 지난 4월 7일부터 8일까지 삼문동 파크골프장에서 밀양시파크골프협회 주관으로 개최된 ‘제12회 밀양시장배 전국파크골프대회’가 전국 13개 시·도 700여 명의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틀 간 밀양 천혜의 자연경관 속에서 아름다운 스윙 대결을 펼친 결과 △전국대회 남자부 1위 충남 이석기, 2위 경남 전춘환, 3위 경북 이의재, 4위 경남 강진규, 5위 부산 정광수 △전국대회 여자부 1위 부산 이영옥, 2위 대구 이태숙, 3위 경남 김복순, 4위 부산 홍옥희, 5위 대구 노옥자 △밀양대회 남자부 1위 해피그린 이용길, 2위 해피그린 최연철, 3위 본전 최봉대, 4위 풀잎사랑 이용갑, 5위 녹천&BB 허복순 △밀양대회 여자부 1위 금잔디 김이덕, 2위 금잔디 박영순, 3위 멋져 하용희, 공동 4위 튼튼 이연옥, 좋은친구 이춘우, 본전 장경수씨가 각각 차지했다.
파크골프는 체력적인 부담이 적고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최근 실버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종목인데 밀양시의 파크골프장은 전국에서 최고의 자연경관과 파크골프 시설을 자랑하고 있어 앞으로도 수많은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방문이 기대되며 지역 파크골프발전과 경제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대회 참가를 위해 밀양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밀양 파크골프장을 많이 방문해주시길 바란다.”라며 “우리 밀양시는 언제나 파크골프 동호인들을 따뜻하게 맞이할 것이고, 전국 최고의 파크골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