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우수농특산물, 전국에 눈도장 쾅 !
제4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참가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4회 대한민국 대표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에 참가한다.
전국 10개 지역신문사가 주최하는 『제4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는 소비자와 생산자 간 직거래 만남 행사로 약 330여 개 부스 규모이며, 대한민국 전통주․전통장․다과 특별관도 함께 진행된다.
밀양시에서는 구배기된장, 재약산벌꿀, 이팝길대추농원, 레드애플팜, 감익는마을 천연식초 5개 농가(업체)가 참여하며 간장류, 된장류, 꿀, 화분, 대추, 얼음골 사과, 발효식초 등 밀양지역에서 생산된 농특산·가공식품을 전시·판매하는 등 밀양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날 행사는 전국의 다양한 농가에서 참가하여 밀양시에서 참여한 농가에게는 박람회에 참여한 타 업체의 상품구성, 포장디자인 등을 벤치마킹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기간 동안 밀양시 농특산물 판매 부스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밀양시 대표 농산물 고추를 사은품으로 제공하여 농․특산물 판매 및 홍보 효과를 증대시킬 계획이다.
밀양시 관계자는 “행사기간 동안 밀양의 다양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동시에 밀양 농․특산물 쇼핑몰인『밀양팜 www.miryangfarm.co.kr)』홍보를 통하여 현장 구매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재구매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를 병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