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3월22일 23시35분 ]

젊은 연출자의 신선한 감각과 연극단 배우의 노련함 어우러진 창작 코믹극

3 27일부터 31일까지 포항시립중앙아트홀에서

 

 

포항시는 봄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포항시립중앙아트홀에서 포항시립연극단 제177회 정기공연 연극「클로즈업」을 선보인다.

 

「클로즈업」은 지난해 부산연극제 연출상을 받은 극단배우창고 박훈영 연출자의 창작초연으로 스페인 패키지여행에서 만난 세 가족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다룬 유쾌한 가족 코믹극이다. 함께 살면서도 몰랐던 가족의 낯선 모습을여행을 통해 마주하게 되면서 늘 가깝다고 생각했지만 때론 남보다 멀게 느껴지기도 하는가족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세 가족이 설레는 마음을 안고 떠나는 68일 스페인 패키지여행, 이들은 여행사 실수로 출발부터 삐걱거리기 시작한다. 포항 사는 최씨, 목포 사는 강씨 일가와 인천 사는 신혼부부가 함께 패키지여행을 떠난다. 부랴부랴 비행기에 오르고, 스페인 마드리드행 비행기가 뜬다. 여행 중 소매치기를 당하고 사람들끼리 크고 작은 신경전이 벌어진다. 급기야 큰 싸움으로 번진다. 그리고 여행 마지막 날 최씨네 할머니와 강씨네 할아버지가 사라진다. 이들은 과연 무사히 돌아올 수 있을까?

 

타인과 함께 낯선 여행에서 벌어지는 재미난 에피소드, 그리고 사소한 문제들, 아이러니한 상황들이 끊임없이 펼쳐지면서 우리의 내면이 들통난다.

 

박훈영 연출자는 실존하는 유명 관광지 배경을 백분 살려 각 도시에 대한 인문학적인 접근을 시도하여 창작연극을 보다 새롭고 신선한 감각으로 선보인다. 이에 더하여 탄탄한 연기실력을 가진 포항시립연극단 배우들의 노련한 연기가 어우러져 즐거움과 동시에 유익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행하기 좋은 따스한 봄, 스페인 여행을 떠난 이들처럼 카메라를 꺼내들고 렌즈를 당겨 클로즈업해서 인물들의 속내를 들여다보며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정기공연은 평일 오후 7 30, 토요일은 오후 4시부터 시작하며 총 100분 공연이다. 입장료는 5천 원이며 10인 이상 단체 및 기타복지할인은 3천원이다. 문의 포항시 문화예술과(270-5483), 티켓은 현재 티켓링크(1555-7890)에서 예매 중이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 첨단절삭공구산업 메카로 (2018-03-23 15:48:21)
발해왕조 춘분대제 봉행 (2018-03-22 23:31:4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