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7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10월17일 18시52분 ]

영천시, 오는 2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주요 관광지 등 할인 이벤트 실시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라는 슬로건으로 실시되는 가을 여행주간(10.21. ~ 11. 5.)’을 맞아 영천시는 주요관광지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행주간을 맞아 깊어가는 가을 다양한 체험을 위해 보현산 일대로 떠나보자.

 

국내 최초 최첨단 5D돔 영상관, 고성능 천체 망원경 등이 구비되어 있는 보현산천문과학관은 가을밤 쏟아지는 별을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옛 정각초등학교를 개조한 별빛테마마을이 내년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바로 옆 정각리 마을(별빛마을)에는 어린왕자를 테마로 한 벽화와 조형물이 새롭게 정비되어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해발1,123미터 보현산 일대에 천수누림길은 가을을 느끼며 걷기에 충분하다.

 

지난 9 20일에 개장한 보현산댐 짚와이어(길이 1.4km)는 최고 하강  속도가 시속 100km로 보현산댐을 횡단하며 발아래 아름다운 호수와 가을을 품은 보현산을 보며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해가 거듭될수록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별빛나이트투어가 가을여행주간인 10 28일과 11 4일 진행된다.

 

영천시는 이번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은해사와 시안미술관 입장료 및 천문대 별빛정원 숙박료, 운주산 승마조련센터 체험권, 오감공예체험장 할인이 이루어지며, 자연휴양숙박시설인 자양전통장 팜랜드에서는 숙박 및 전통장 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가 제공된다.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에서는 유료관광지 및 체험권 할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신재근 공보관광과장은가을 여행주간을 통해 깊어가는 가을을 관내 주요 관광지에서 즐기시길 바란다.”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진, 해양치유헬스케어조성 (2017-10-17 18:57:16)
영화 속 올드카 남산동에... (2017-10-17 18:47:1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