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8월18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9월20일 10시45분 ]

포항문화재단은 9월의 마지막 주 수요일인 27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양한 무료 공연을 선보인다.

 

차와 음악이 무료, 「차향이 있는 작은 음악회」에서 색다른 여유를 즐겨보세요!

 

오전 11시 포항시립중앙아트홀 1층 전시실에서는차향이 있는 작은 음악회우정의 노래라는 주제로 관객과 만난다. 이번 무대는 특별히 포항예술고교 음악전공 재학생들을 초청하여 팝과 가요, 플롯·오보에·가야금 독주, 대금 산조, 성악 독창 및 칸타빌레 중창단으로 구성된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사한다. 공연의 관람료는 무료이며 포항시민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통일의 염원을 담은「오픈하우스콘서트」에서 남과 북의 하모니를 만나보세요!

오후 7 30분 시청 대잠홀에서는오픈하우스콘서트’ 9월의 공연인가을바람에 실려 오는 통일의 멜로디가 올라온다. 통일여성합창단과 한동대학교 너나들이 하모니, 경북타악인회, 벨라미치 솔리스트 앙상블이 출연하는 북한민요 메들리, 통일시 낭독, 북한이탈주민 앙상블 외 통일을 염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 공연의 관람료는 무료이며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다.

 

출연하는 통일여성합창단(지휘 정하해, 반주 안서련)은 노래를 좋아하는 남·북한 여성들로 구성된 합창단으로 2014년에 창단해 합창과 음악교육 활동을 펼치는 경북 유일의 비영리예술단체로서 분단된 남과 북의 문화적, 이념적 이질감을 노래로 승화시키고 합창을 통해 평화통일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진안 장학기금 2천만원 기탁 (2017-09-20 10:45:00)
양산 4계4색라이브콘서트 (2017-09-20 10:30:0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