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9월15일 23시09분 ]

전국 홈플러스에 경북청년창업제품 판매 플랫폼 확장

청년창업제품 판매 1호점인 서울 홈플러스 목동점 10월중 오픈







경상북도는 15() 도청 사림실에서 홈플러스(), 경북청년CEO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경북청년CEO의 창업제품 판로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청년CEO의 가장 큰 애로사항인 제품 판로활성화에 깊은 고심을 하면서 홈플러스()와 수차례 협의하여 이뤄낸 결과로 지역과 유통대기업이 상호 협력하여 청년들에게 제품판매장을 조성한 이상적인 첫 롤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홈플러스() 목동점(서울시 양천구, 지하1)에 위치하는 경북청년CEO매장은 14평 규모로 별도의 상품보관창고도 확보했다.

 

업무협약 주요 내용은전국 대도시(7대 광역시) 중심 판매 플랫폼 구축청년창업 판매장 확대 지속 협력청년CEO의 마케팅강화를 위한 홈플러스 전문유통인력 재능기부 등이며

향후 홈플러스 전국 70여개 우량점포 특판행사 개최시 경북청년CEO제품 우선참여를 위한 상호협력도 이행하기로 하였다.

 

한편, 홈플러스() ‘99 5 15일 설립하였으며 홈플러스 1호점(대구 북구 칠성점)을 시작으로 전국 142개 점포에서(종업원 24천여명) 평균 연매출 10 6천억원에 이르는 대형유통업체로서 본사는 서울 강서구 화곡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북도내에는 8(포항 2, 경주 1, 안동 1, 구미 1, 영주 1, 문경 1, 경산 1)의 매장이 있다.

한편, 경북청년CEO 대표 자격으로 참석한 이진희(호두와 나무 대표)씨는 호두가공식품 판매로 연매출 1억원 상당의 판매를 올리고 있는 김천의 여성CEO이다.

 

김관용 경상북지사는경북청년CEO 창업제품판로 확보, 청년CEO몰 활성화, 홍보·마케팅 등 지원을 확대하고 홈플러스 서울 목동점을 기반으로 전국 7대 광역시에 경북청년CEO제품 판매공간을 점차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경북청년CEO들이 도의 청년창업 제품 판로지원 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경쟁력 있고 우수한 청년창업 제품 개발 노력에 더욱 더 매진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시 마스터가드너 (2017-09-15 23:14:10)
오페라 속 고스트 (2017-09-14 20:33:5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