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8월31일 02시09분 ]

‘블랙이글 에어쇼밀양 하늘 수 놓는다



 

밀양시(시장 박일호) 9 16 ~ 17일 이틀간 밀양시 가곡동체육공원, 상남면 양림간 앞 둔치 일원에서 제4회 항공레저스포츠 제전을 남부권 최초로 개최한다.

 

하늘을 향해! 미래를 향해!’라는 슬로건을 내건 제4회 항공레저스포츠제전에는 모형항공기, 동력패러글라이딩, 경량항공기,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 드론레이싱 등 6개 국토부장관배 대회를 비롯하여 밀양시장배 종이비행기대회도 열린다.

 

F16비행시뮬레이터4D패러글라이딩 시뮬레이터 체험, 모형항공기 제작 및 날리기, 열기구 계류비행 탑승 체험 등 20개 분야의 다채로운 체험행사(무료 7, 유료 14)가 준비되어 있으며, 항공레저스포츠 관련 전시판매, 항공관련 대학, 항공사, 한국항공협회 등이 참여해 우리나라 항공산업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개회식 축하공연에는 공군 군악대, 의장대 공연에 이어 가을하늘을 수놓을 화려한 블랙이글 에어쇼, 스카이다이빙, 패러글라이딩, 경량항공기 편대비행 등의 항공레저 행사가 펼쳐져 참여하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에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박일호 밀양시장은4회 항공레저스포츠 제전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참가 선수는 물론 관람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행사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영호남을 포함한 남부권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만큼 부모님과 자녀를 동반한 가족과 함께 밀양을 찾아주시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추석연휴 안동호반자연휴양림으로 (2017-08-31 02:12:31)
밀양 ‘나노교 건설사업’착공 (2017-08-31 02:07:0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