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4월20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8월25일 15시08분 ]

낭만가을여행은 문경에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문경오미자, 약돌한우, 사과축제 홍보 및 박열의사기념관, 오미자테마터널 연계 여행코스 마케팅


문경시(시장 고윤환) 824일부터 827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했다.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는 지역의 관광 상품을 알리고 관계자 및 소비자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목적으로 국내관광관, 국제관광관, 여행상품 홍보관, 의료관광 산업특별관 등 500여개의 국내외 기관·단체·기업부스가 참여했다.

 

문경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낭만가을여행, 그 시작은 문경!>을 테마로 문경관광홍보관을 운영하며, 가을인기축제 스티커투표 등 이벤트를 통해 오는 99일에 개최되는 문경약돌한우축제와 915일부터 917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문경오미자축제, 1014일부터 1029일까지 16일간 개최되는 문경사과축제를 집중 홍보했다.

 

이 밖에도 문경스탬프체험여행 홍보와 문경여행 앱, 문경시 관광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gtours)이벤트와 함께 관광홍보물을 나눠주며 활발한 관광마케팅을 펼쳤다.

 

특히 최근 화제작인 영화<박열>의 실존인물인 박열의사가 문경시 마성면 태생으로 생가지 옆에 유품과 독립운동자료를 전시한 박열의사기념관을 세우고 숭고한 호국 정신을 기리고 있음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문경홍보부스를 방문한 한 참가자는최근 영화<박열>을 보고 문경에 있는 박열의사기념관에 꼭 방문해야겠다.”가을축제 시즌에 맞춰서 문경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문경시 관계자는가을이 더 아름답고 풍성한 문경에서 펼쳐지는 오미자, 약돌한우, 사과축제 홍보를 통해 문경새재, 석탄박물관, 철로자전거, 문경오미자테마터널 등 다양한 관광자원과 연계하여 적극적인 관광마케팅으로 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문경을 찾고 또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중일 지방정부 울산에 모여 (2017-08-25 15:10:23)
서대구·대구 광역철도 시민 기대 커 (2017-08-25 15:06:5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