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7월02일 22시07분 ]

요가의 새로운 메카 밀양

국내 지방자치단체 최초 국제 규모의 요가 컨퍼런스 열려






건강과 세계 평화를 위한 요가라는 주제로 100여명의 외국인 요기(요가 수행자)들을 포함해 1000여명의 국내·외 요가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7 밀양 국제 요가테라피 컨퍼런스가 지난 7 1일부터 2일까지 밀양아리랑아트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인도 비베까난다요가대학교 나겐드라 총장과 쌋 비르 씽 칼사 하버드 의과 대학 교수 등 세계 7개국 최고의 요가 전문가를 초청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현대인의 질병 및 치유에 대한 전문적인 프로그램 운영으로 요가 컨퍼런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3 UN세계요가의 날 행사와 겸한 이번 행사는 밀양아리랑풍물단의 길놀이 공연과 밀양아리랑콘텐츠사업단의아리랑동동각시풀’, 국제타우이스트요가협회 밀양지부와 춘해보건대학교, 인도 요가 전문가의요가 공연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여 참가자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또한 우리나라의 문화를 컨퍼런스 참가자들에게 알리는 문화 마케팅 성과도 함께 올리며 밀양 마이스 산업의 성공적인 사례로 그 발전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비크람 도래스와미 주한인도대사는밀양시의 요가 및 한-인도 프로젝트 사업의 성공이 대한민국과 인도 간 문화 및 경제 교류 활성화의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이번 컨퍼런스를 통하여 밀양시가 대한민국의 요가 및 힐링의 최적 도시임을 알리고, 인도를 중심으로 여러 국가와 문화교류 등 우호 협력 증진의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하며 또한 이번 행사는 마이스 산업의 성공 모델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개최된 2017 밀양 국제 요가테라피 컨퍼런스에 국내·외의 많은 요가 전문가 및 애호가들이 방문하여 밀양시가 국제적인 요가 및 힐링 중심지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였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부겸 장관 월성원전 방문 (2017-07-02 22:10:41)
바른 주차안내 문자서비스 (2017-06-30 14:40:0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