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대회도 참여하고 워크온 간식교환권도 받고!
형산강사랑 포항시민걷기대회에서 워크온 간식교환권 일일챌린지 운영
포항시는 지난 20일 제22회 형산강사랑 포항시민 걷기대회에 참여한 시민들이 걷기대회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만보기 앱 「워크온」을 활용하여 일일 간식교환권 챌린지를 운영했다.
이번 챌린지는 걷기대회 시간대에 맞추어 「워크온 내주변 챌린지」에서 해당 간식교환권 챌린지에 도전 후 목표 걸음 수 7,000보를 먼저 달성한 시민 100명에게 간식교환권이 제공됐다.
제공되는 간식교환권은 해당 챌린지에 참여한 사람에 한해 걸음수를 달성하면 「워크온」앱 내에 선물함에 간식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으로 들어오고, 쿠폰을 워크온 홍보관 직원에게 보여주면 간식세트를 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북구보건소 박혜경 소장은 “걷기 좋은 요즘, 시민이 직접「워크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준비했고 지역상권도 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함께 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이 「워크온」을 통해 즐겁게 걸을 수 있도록 더 많은 지역 상권과 연계하여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권 및 관광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제공된 간식은 우리보리 찰보리빵에서 후원했다. 우리보리 찰보리빵은 현재 내주변 챌린지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해당 가게는 기부 챌린지를 통해 지난 2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독거노인 100명에게 간식세트를 기부하는 등 지역상권에서도 적극적으로 건강 및 사회적 나눔 실천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