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1월07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5월11일 21시33분 ]

급변하는 경역 속 소상공인 부담 덜고자 맞춤형 컨설팅 제공

사회적경제 및 소상공인중소기업 전문 교육컨설팅 기관인 사회적경제개발원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무료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및 온라인 홍보 플랫폼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소상공인의 안정적 영업기반 확보와 자생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참가대상은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업종전환자 포함)과 사업등록증 또는 임대차 계약서를 소지한 예비창업자, 사업실현화 이전의 예비창업자로 울산지역에 한해 가능하다.

 

이에 사회적경제개발원은 도움이 필요한  울산지역의 소상공인에게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SNS와 온라인 홍보, 디자인 등 전반적인 브랜드 진단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회적경제개발원 배준호 본부장은 "최근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컨설팅을 통한 문제점을 개선하고 홍보효과 극대화 방법을 많은 분들이 함께 알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창업을 준비하면서 부딪히는 문제점과 어려움에 처한 예비창업자 또한 이번 프로그램을 잘 활용해 초기 운영 방법 및 홍보마케팅에 대해 얻어 갈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업기간은 11일부터 상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회적경제개발원 홈페이지, 공용메일(in@link-today.com) 또는 대표전화(070-4419-533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사회적경제개발원은 지난 2014년 서울특별시가 주최한 'WFTO-ASIA(세계공정무역기구-아시아) 서울 컨퍼런스 2014'의 홍보대행을 추진했으며, 지난해와 올해 2년 연속 한국언론진흥재단 정부광고협력사로 지정돼 SNS온라인홍보 대행 및 디자인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외에도 한국디자인진흥재단 인증 시각부문 전문 디자인회사로, 지난해 법무부의국민참여재판’ '36.5℃ 체온을 전하는 판결'이라는 슬로건이 담긴 광고를 진행한 바 있어, 이번 사업이 울산지역의 소상공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 (2017-05-11 21:37:28)
화물자동차 후방카메라 지원 (2017-05-10 17:22:5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