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달 5월, 청소년들이여 여기서 즐겨라!
양산시와 양산시청소년회관은 “청소년들이여 여기서 즐겨라!” 라는 주제로 세계 무대 주역이 될 청소년들과 시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신명나는 축제의 한마당인『제13회 양산시청소년한마음축제』를 5월 27일(토) 12시부터 양산 워터파크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하기 위한 청소년의 한마음 축제의 장으로써, 청소년들과 시민들에게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을 선사하며, 전국청소년동아리경연대회를 통해 타 지역에서 참가한 청소년들과 댄스, 밴드경연대회를 통해 우정과 화합의 장이 성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회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기관 정보 부스를 운영하여 청소년에게 다양한 참여활동 기회를 제공하며, 관내 청소년유관기관인 양산교육진로지원센터, 양산YMCA 등에서 청소년 정보 부스를 운영한다.
18시 30분부터 시작되는 기념식에는 청소년 육성에 유공이 있는 청소년 및 청소년지도자에 대한 유공 표창 수여 및 전국동아리경연대회 우수팀을 발표한다.
행사 마지막 공연으로 청소년이 좋아하는 가수인 ‘라붐’ 의 축하공연으로 신명나는 무대를 펼칠 준비가 되어있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 여성가족과 청소년담당(055-392-2592) 또는 양산시청소년회관(055-392-2598)로 연락하면 된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