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5월02일 21시27분 ]

우경개발()팔공컨트리클럽 박한석 대표 대구시청 방문 전달

팔공컨트리클럽은 2일 오후 2시 영업이익의 건전한 사회환원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지역의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수익금의 일부인 3천만원을 대구시에 기탁해 아름다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해발 700m의 팔공산 자락에 위치한 팔공컨트리클럽은 현재 전국의 회원제 골프장이 겪고 있는 경영여건의 어려움과 동계기간 휴장해야 하는 영업환경의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경영과 시설투자로 전국 회원제 골프장 중 영업이익률 2위라는 실적을 달성하며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다.

 

이번 기탁 외에도 팔공컨트리클럽은 국채보상운동기념사업회가 국채보상운동을 통해 경제적 독립을 주창하신 故서상돈 선생의 뜻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999년 제정한 서상돈상의 시상금을 공식후원 하고 있으며 골프 꿈나무 육성과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특히, 올해 납세자의 날에는 모범 납세자 표창을 수상하는 등 지역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 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본보기가 되고 있다.

팔공컨트리클럽 박한석 사장은앞으로도 합리적인 경영과 시설투자에 힘써 이번 장애인체육 발전기금 기탁이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영업이익의 환원을 통한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후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권영진 대구시장은평소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힘을 보태 온 팔공컨트리클럽이 이번에는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귀한 기금을 기탁해 주셨다지역 장애인 체육인들의 꿈과 희망을 밝히는 데 소중하게 쓰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5월 울산 문화예술 행사‘풍성’ (2017-05-02 21:29:07)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개최 (2017-05-02 21:19:2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