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7월1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3월30일 15시59분 ]

조직 적응 및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지난 29일과 30일 이틀간 창녕군 부곡면 소재 레이크힐스 리조트에서 멘토멘티 120명이 참석하여 멘토링 협약 활성화와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신규임용 공무원의 인적 네트워크 형성 및 조직 적응능력을 향상하는 자리로 외부 초빙강사 특강, 공직자 청렴 강의(최호영 밀양지청장), 분임 조별사례 발표, 시장과의 시정발전 공유의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박일호 밀양시장은밀양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갈 미래 인재 신규 공무원들의 조직 적응과 업무 향상은 곧 시민들의 행복한 삶과 복지로 이어진다.”, “행정은 사랑, 아름다움, 따뜻함인데 시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하고 어려운 시민들에게 한없이 따뜻해야 하고 더 낮은 곳으로 찾아 가고 더 많이 일해서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것이 우리 밀양시의 공무원들이 할 일이고 보람 있는 일이며, 공무원은 일로 행복해야 하고 봉사정신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해영 행정과장은이번 연찬회는 선배공무원이 후배 공무원에게 격려와 도전정신, 민원응대 요령, 업무지도 등 조직간 결속과 소통 강화를 위한 교육으로 밀양의 발전을 위해 조직문화 활성화는 곧 밀양시의 경쟁력이다.”라고 전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 시장과 함께 通通대화 (2017-03-31 16:02:17)
문경찻사발축제, 카우치 서핑 실시 (2017-03-30 14:36:0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